티스토리 뷰

홍대가라오케 파레스 추대표 입니다!!

2주 전부터 집앞 애견샵에서
봤던 웰시코기가 너무 너무 귀엽고 특이해서
지나 갈때 마다 멈춰서 보고
계속 쨰리고 있다가 오늘 여자친구와
함께 분양을 결정
우리집으로 바로 대리고 왔다


#웰시코기
실물이 훨 귀여움 ㅎㅎ
우리 집 처음 와서 내려 놓자 마자 찍은 사진이다 ㅎㅎ
아직은 적응이 안되고 낮설어 움직이지도 않고 ㅎㅎ

웰시코기 종 자체가 운동량이 많고 좀 털이 잔뜩 빠져
키우기 힘든 견종 이라고 들었지만

포기하지않고
많이 이해해주고 꾸준하게 훈련시켜

마지막 까지 함께 하고 싶다



지금은 너무 만지고 싶고 침대에서 같이 있고 싶지만
강아지 교욱을 위해


이렇게 거실 한 쪽에 자기 공간을 만들어 주었다 ㅎㅎ

곧 애견 용품 준비하여
더 편안하게 느낄수 있도록 해줄려고 준비중이다

오늘 부터는 유튜브에서 애견 훈련 영상좀 많이 보고
익혀야 겠다 ㅎㅎ ​


아 미쳤어 ㅜ
#웰시코기
#홍대가라오케
#파레스
#추대표
#꼬비

참 이름은 꼬비다 ㅎㅎ

아 ~ 우리 꼬비 눈 주위가 너무너무 이뻐ㅜ

#꼬비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