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렌즈레이싱 하는사람은 다 알잖아요
잠들기전에
8시간이나 4시간짜리
상자 열어두고 자잖아요 ㅎㅎ

오늘도 자고 일어나서 어김 없이 상자를 깟는데

눈 뜨자마자 바로 가분 좋아 지죠 ??ㅎㅎ
필요한 아이템이면 더 좋지만 뭔가 금색 은색 아이템 나오면
너무 기분이 좋아 진다 ㅎ


#홍대가라오케 #파레스 추대표입니다.

ㅎㅎ그냥 한번 올려 봤습니다

저는 요즘 재료 박스보단는 #프렌즈레이싱
#프렌즈 응원단을 모으는 중인데요
#응원단은 확률이 아니라 확정으로 주는것이고
골드랑 살버 같이 적용되기 때문에
효율이 좋습니다 ㅎ
또한 #프렌즈 뽑을때마다
랜덤으로 능력치가 부여되기 때문에
프렌즈응원단을 모으는 와중에
ss 등급 능력 3가지 들고 프렌즈가 나올수도 있기때문에
저는 여기다 몰빵 중입니다 ㅎ

블로그 글은 여기까지 ~






#내깔 #내폰 #둘다 #존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