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 가라오케 탐방기

오늘은 친한친구 준표의 생일이어서
강남까지는 넘어가기 싫고 신촌 근처 저렴한곳 없을까 찾아보는중
인터넷 검색을 통해 신촌 퍼시픽 가라오케를 알게 되었다

내가 연락드렸더니 진부장님이라는분이 주대 안내와 위치 안내를 해주셨다

일단 기본적으로 여자남자 동반입장시 시간 관계 없이 술값이
양주 1병 맥주 3병 과일안주가 기본 셋팅이란다

고민하다가 10만원에 추가요금 없다는 말에 출발!




진부장님이 찍어준 주소대로 이동하여서


방에 입장했을때는 생각보다 시설이 좋아서 가격대비 맘에들었다

준코나 코비가는것보다 생색도 내고 시설도 좋고
신촌에는 가라오케도 없는줄 알앗는데 친구들한테 싸고 좋다며 칭찬 들음

생일이벤트 준비해주는대 3만원 별도요금 든다고해서
아까워서 안하고

노는 모습은 보여주기 싫으니 ㅋㅋㅋ

제가 연락드렸던 진부장님 연락처는 010 4676 3342 입니다

노래타운가서 먹느니 훨씬 좋고 재미있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생일파티나 남녀동반일때 돈쓰는 느낌내기 참 좋았습니다

웨이터도 별도로 있어서 편안하게 서비스 받고 왔습니다

댓글